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중앙북스 사이트맵 바로가기

2천만 DAUM 독자들이 선택한 다이어트의 왕도 만화

《다이어터》가 독자들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받는 이유는, 원리를 알기 어려운 오묘한 미신같은 방법을 제시하지 않고 철저하게 과학적이고 검증된 방법만으로 이야기를 구성했기 때문이다. 폭군인 지방들과 불가촉천민의 삶을 사는 근육들의 이야기에 빠지는 동안, 어느새 요요현상과 근육의 중요성, 생활습관과 비만의 원인을 속속들이 알게 된다. 똑똑한 학생일수록 개념과 원리를 체득하여 쉽게 성적을 올리듯이, 《다이어터》를 완독하면 비만의 원인을 정확하게 알게 됨으로써, 더 건강하고 확실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게 된다.

굶는 다이어트? 원 푸드 다이어트?

다이어터들이어, 잘못된 방법을 버리라!

평범한 은행원인 25세 수지. 그녀는 늘 건강해 보이고 본바탕이 미인이라는 칭찬을 듣고 살았다. 그러나 실상은 93kg 몸무게의 어찌할 수 없는 고도비만. 잠에서 일어나면 머리가 띵하고 손발이 저리며, 뱃살 때문에 발끝이 보이지 않을 지경이다. 병원에 가보니 오래 살고 싶으면 반드시 살을 빼야한다는 의사선생님의 걱정스러운 충고가 돌아온다. 나름 마음을 다잡고 다이어트를 시작하지만, 잘못된 다이어트 방법을 반복하여 저질체력이 되고, 요요현상이 올 뿐이다. 수지는 좌절하고 다이어트를 포기하려 한다. 바로 그때 나타난 성격 더러운 트레이너 서찬희. 그는 수지에게 살을 빼보지 않겠냐며 손을 내민다. 누구나 잡히고 싶은 서찬희의 마수. 이 책을 펼쳐보는 모든 다이어터는 그 손에 잡히고 만다!

당신의 생활습관이 바로 체질이다.

비만의 원인에서 해결법까지 체계적으로 알게 되는

쉽고 과학적인 다이어트 방법

수지의 생활습관을 면밀히 들여다보면, “살이 빠지지 않는데 어떡하지?” “왜 아직도 몸무게가 그대로인 거야?” 라고 고민하는 평범한 여성들의 고민들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다이어터》가 가장 먼저 지적하는 부분은 단 한 가지. 살이 더 찌고, 잘 빠지는 체질은 없다. 당신이 살찌는 이유는 모두 당신의 생활습관, 식습관 때문이다. 이것을 고쳐나가는 것이 첫 번째이라는 것이다. 그렇지만 이러한 습관들을 막연하게 이해하고 고쳐나가기는 어려운 법. 악마같은 서찬희 트레이너가 하나에서 열까지 온갖 다이어트 비법들을 시전한다. 굶기 금지! 요요 엄금! 건강 최고! 어째서 내가 살쪄 있었나 뼈저리게 느끼며, 근본부터 바꿔나갈 수 있다.

다이어트라는 숙제를 얼굴을 찡그리며 이를 바득바득 갈며 진저리치며 하는 것이 아니라 놀이처럼 즐겁게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 만화는 다이어트를 숙제가 아니라 놀이가 될 수 있도록 안내해줄 것입니다.

- 가정의학과 전문의 박상준. 저서 <몸짱의사의 성형 다이어트>

세상에 이런 만화책이 있어서 다이어트 상식을 접하게 되네요. 운동을 더 열심히 하게 해주는 마법 같은 책입니다. 트레이너로서 강추, 강력 추천합니다. - 연예인 전문 트레이너 한광호

그림 ・ 캐러멜

1982년생

2005년 'Daum 만화속세상'을 통해 데뷔.

대표작 <남아돌아>, <미스 문방구 매니저>, <셔틀맨>등 다수.

데뷔 때부터 꾸준히 밝고 유쾌한 만화를 그리고 있으나

사실은 호러영화와 공포만화 보기가 취미.

직접 다이어트를 하면서 느꼈던 생생한 감정들을

《다이어터》를 통해 남김없이 털어내는 게 목표.

글 ・ 네온비

1985년생

2007년 만화 잡지 <팝툰> 단편으로 데뷔.

좋아하는 것은 운동, 멍멍이, 흰 올빼미, 충분한 잠,

치킨, 이토준지, 두유, 아이돌, 근육질 남자.

어려워하는 것은 마감, 밤샘, 요리와

계획대로 살기, 처음 만난 사람과 대화하기.

프렌즈 베스트

베스트셀러

새로 나온 책

중앙북스 총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