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중앙북스 사이트맵 바로가기
  • 프렌즈 미국동부 18-19
    프렌즈 미국동부 18-19
    저자 이주은 , 정철, 강건우 | 출간 2018.08.27
    정가 16,000원 | 정보 492쪽 / 신국변형(142*210)
    구매하기

가장 미국적인 도시에서 뉴요커처럼 여행하고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경이로운 대자연과 마주하는 여행, 
뉴욕부터 나이아가라까지 미국 동부 완전정복 가이드 

여행 가이드북의 정석, [프렌즈]가 소개하는 최고의 미국 동부 여행법!

미국 최대 도시이자 로망 여행지 뉴욕, 
미국의 심장 워싱턴 D.C, 
건축과 예술의 도시 시카고, 
테마파크의 천국 올랜도, 
미국인이 사랑하는 휴양도시 마이애미,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버킷 여행지 나이아가라… 

『프렌즈 미국 동부』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6가지! 
■ 뉴욕, 워싱턴 D.C, 시카고, 나이아가라 등 미국 동부의 핵심 도시 집중 가이드 
■ 따라만 해도 절반은 성공! 일정별·도시별·테마별 베스트 코스 추천 
■ 미국 동부의 도시별 최신 지도와 앰트랙·그레이하운드·고속도로 지도 수록 
■ 메트로폴리탄 박물관, 뉴욕 현대미술관 등 미국 동부의 대표 미술관 & 박물관 관람 가이드 
■ 브로드웨이 뮤지컬, 아이비리그 대학 탐방, 센트럴 파크 즐기기 등 스페셜 페이지 수록 
■ 월트 디즈니 월드·유니버설 스튜디오·시 월드 등 인기 테마파크 총망라


이주은 
뉴욕과 보스턴에 2년간 거주하면서 미국 동부의 구석구석을 여행 다니며 취재하였다. 미국 서부에 거주하는 동안에는 『프렌즈 미국 서부』를 집필하기도 했다. 미대륙을 수차례 횡단, 종단하였으며, 미국 사람들도 여행 상담을 부탁할 정도로 여행에 관한 한 미국인보다 더 많이 아는 베테랑 여행자다. 저서로는 『프렌즈 미국 동부』, 『프렌즈 미국 서부』, 『프렌즈 뉴욕』, 『프렌즈 런던』 등이 있다. 

 

정철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파워블로그 ‘바다를 건너며(www.acrossthesea.org)’로 잘 알려진 프리랜서다. 지난 20년 동안 미국 48개 주 구석구석을 여행하였고 현재 라스베이거스에 거주하고 있다. 미주 한국일보 여행 기사 기고, 유타주 한국어 가이드북 감수, 각종 사보 기고, 방송 코디네이터, 방송 출연, 현대자동차 로드트립에 여행 기사 기고 등 미국의 진면모를 알리기 위해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다. 저서로는 『프렌즈 미국 동부』, 『프렌즈 미국 서부』가 있다. 

 

강건우 
서울대 인문대학 졸업. 대한민국 공군 행정장교로 3년 복무 후 미국으로 건너가 15년 동안 뉴욕에 거주하며 미국 구석구석을 다녔다. 영자 신문 번역 및 미국, 캐나다 동부 지역 여행 가이드 경력을 가진 베테랑 여행자다. 저서로는 『프렌즈 미국 동부』가 있다. 

기본 정보 
여행 준비 
출국·귀국하기 
교통 
숙박 
식사 
쇼핑 
생활 및 응급 

■ 지역별 여행 
●뉴욕 
Special Page 뉴욕 현대미술관 
Special Page 맨해튼이 한눈에 보이는 전망대 TOP 3 
Special Page 브로드웨이와 뮤지컬 
Special Page 메트로폴리탄 박물관 
Special Page 뉴요커들의 휴식처, 센트럴 파크 
Special Page 자연의 역사를 한눈에, 자연사 박물관 
Special Page 뉴욕의 푸드코트 
Special Page 미국 최고의 커피 in 뉴욕 
Special Page 맨해튼의 루프탑 바 TOP 3 
●필라델피아 
●워싱턴 D.C 
●볼티모어 
●리치몬드 
윌리엄스버그 | 제임스타운 | 요크타운 
Special Page 히스토릭 트라이앵글 
●보스턴 
Special Page 아이비 리그 대학 탐방 
●나이아가라 
●시카고 
스프링필드 | 세인트루이스 | 밀워키 | 트윈시티 | 세인트폴 | 미니애폴리스 
Special Page 워킹! 시카고 건축 & 공공 예술 작품 투어 
Special Page 문화의 도시 시카고를 즐기자 
Special Page 꼭 맛봐야 할 팬 피자와 핫도그 
Special Page 오대호 인근 도시 
●디트로이트 
●뉴올리언스 
●애틀랜타 
●올랜도 
●케네디 우주센터 
●마이애미 
●마이애미 근교 
포트 로더데일 | 팜 비치 | 에버글레이즈 국립공원 | 키 웨스트 

■ INDEX 

1. 미국 동부의 27개 핵심 도시 완전정복 가이드 
‘미국’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마천루의 도시 뉴욕, 미국의 수도이자 국제 정치·외교의 중심지 워싱턴 D.C, 하버드와 MIT 등 세계적인 명문 대학교들이 밀집해 있는 교육의 도시 보스턴, 도시 전체가 살아있는 건축 교과서라 불리는 시카고…『프렌즈 미국 동부』는 미국 동부 핵심 도시 27곳의 여행 정보를 충실히 담았다. 특히 2018~2019년 개정판에서는 대중교통 및 식당, 쇼핑, 숙박 등의 최신 정보를 지역별로 두루 꼼꼼하게 반영했으며, 요즘 뜨고 있는 핫스폿 정보까지 추가해 더 정확하고 새로워졌다. 

2. 미국 여행이 처음인 초보 여행자도, 바쁜 비즈니스 여행자도 OK! 
『프렌즈 미국 동부』는 여행에 꼭 필요한 핵심 정보만을 콕 집어서, 알기 쉽도록 쏙쏙 전달하는 똑똑한 가이드북이다. 미국을 처음 방문해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고민인 여행 초보자와 여행 준비 시간이 턱없이 부족한 바쁜 비즈니스 여행자라면 특히 [미국 동부 여행 준비&실전] 파트를 주목하자. 미국의 역사·지리·기후 등 기본적인 국가 정보는 물론, 항공권 구입과 출입국 절차 안내, 미국 현지에서의 교통·숙박·쇼핑 이용방법, 축제 및 이벤트 정보 등을 상세히 소개해 사전 준비 없이 본 코너만 읽어도 실속 있는 미국 동부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꼭 가봐야 할 도시 TOP 10], [꼭 봐야 할 랜드마크 TOP 5], [꼭 봐야 할 축제 TOP 5], [꼭 가봐야 할 박물관 TOP 5], [꼭 올라야 할 전망대 TOP 5], [꼭 먹어봐야 할 음식 TOP 10] 등 미국 동부 여행에서 놓쳐서는 안 될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 베스트를 엄선해 소개하고 있다. 

3. 일정별·테마별·도시별 맞춤형 추천 코스 수록 
『프렌즈 미국 동부』는 미국 동부의 핵심 도시 한 곳을 집중적으로 돌아보는 4~5일 일정부터 근교의 두세 도시를 함께 돌아보는 6~7일 일정, 장거리 이동뿐 아니라 본격 자동차 여행도 고려해볼 수 있는 8~9일 일정, 항공을 이용해 멀리 떨어진 도시까지 돌아보는 10~14일 일정 등 일정별 추천 코스를 제안한다. 또한 직장인들이 휴가를 내서 미국 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평균 여행 기간인 8박 9일을 기준으로 주요 도시만을 돌아보는 핵심 도시 코스와 휴양 목적의 휴양 도시 코스 등 테마별 추천 코스를 소개하고 있다. 그밖에 도시별로 [추천 일정]과 [이것만은 놓치지 말자] 페이지를 참고하면 각 지역의 대표 볼거리도 빠짐없이 즐길 수 있다. 

4. 미국 동부의 대표 미술관·박물관 관람 가이드 
세계적인 문화예술의 도시 뉴욕에는 크고 작은 수백 개의 미술관과 박물관이 있다. 『프렌즈 미국 동부』는 메트로폴리탄 박물관, 자연사 박물관, 현대미술관 등 뉴욕에서 꼭 봐야 할 미술관과 박물관을 선정해 주요 작품 소개는 물론 전시를 효율적으로 관람할 수 있는 팁을 소개한다. 뉴욕 외에 워싱턴 D.C 스미소니언 박물관, 보스턴 미술관, 시카고 뮤지엄 캠퍼스 등 미국 동부의 대표 미술관과 박물관 정보까지 담고 있다. 또한 일부에서는 입장료를 원하는 만큼(Pay As You Wish) 낼 수 있도록 하거나 무료 입장권을 배포하는 경우도 있으니, 책의 내용을 참고해 알뜰하게 관람을 즐겨보자. 

5. 렌터카 이용자를 위한 자동차 여행 가이드 
미국 여행 시 대중교통보다는 자동차를 많이 이용한다는 특성을 고려해 국제운전면허증 발급 방법부터 렌터카 이용 정보까지 상세하게 수록했다. 또한 고속도로 지도와 지역별 거리표, 교통 표지판 사진, 주별 제한 속도, 주유하는 방법 등 렌터카 여행자들을 위한 실용 정보를 꼼꼼히 실어 자동차 여행에 불편함이 없도록 했다. 그밖에 교통사고 대처법이나 시내 주행 시 주의사항 등 렌터카 여행자가 궁금해 할만한 정보를 빠짐없이 수록했다. 

프렌즈 베스트

베스트셀러

새로 나온 책

중앙북스 총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