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밴드
밴드

추리 마니아들을 위한 아주 특별한 선물

당신은 사건 현장에 있습니다1·2 스페셜 에디션 출시!

프리미엄 패키지에 수사 노트’ 2종까지!

 

유럽에서 큰 인기를 모았을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크라우드 펀딩 실시간 1, 분야 1위를 하는 등 전 세계 추리 마니아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당신은 사건 현장에 있습니다시리즈의 스페셜 에디션이 출시됐다. 이 화제의 게임북 시리즈 1, 2권을 모두 담은 스페셜 에디션은 프리미엄 패키지에 총 2, 24개의 흥미진진한 사건 파일을 보관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게다가 이 스페셜 에디션에서만 만날 수 있는 수사 노트 2종은 암호 해독이 수월하도록 본문의 암호 페이지만 수록해 사건 해결을 돕는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이번 스페셜 에디션을 놓치지 말자.  

모데스토 가르시아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콘텐츠 크리에이터.

2018년 스페인 트위터 측이 주최한 <페리아 델 일로>에서 두 개의 최우수 상(최우수 픽션 스레드 상과 가장 바이럴한 스레드 상)을 거머쥐었다. 트위터를 통해 범죄 사건의 해결을 시도하는 이 이야기는 수십 만 개의 <좋아요><리트윗>을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영국의 국영방송 BBC에서는 이 놀라운 현상에 관한 다큐멘터리를 제작하기도 했다. 그 후 모데스토는 마누엘 바르투알과 손을 잡고 ‘#RedMonkey’라는 이름으로 두 번째 픽션 스레드를 발표하기 시작했다. 이를 위해서, 두 사람은 배우, 특수효과 전문가, 그리고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제작 전문가들과 함께 작업을 진행했다. 그 결과 전 세계 여러 나라에서 수백 만 건에 달하는 매스컴 방송 보도가 이루어졌다. 2019, 마누엘 바르투알과 모데스토 가르시아는 스페인 국영 라디오텔레비전 방송국에 <#대납치극>이라는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이는 스페인 최초의 인터랙티브 이스케이프 룸, 즉 네티즌들의 참여를 통해 납치당한 사람들이 탈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방탈출 게임이었다.

그리고 2020, 팬데믹이 장기화 조짐을 보이고 있을 때 모데스토는 인터넷에 <#당신은사건현장에있습니다>라는 새로운 포맷의 인터랙티브 픽션을 선보였다. 이후 전 세계에 출간되며 인기를 끌었고 후속작인 당신은 사건 현장에 있습니다 시즌2를 선보였다

당신은 사건 현장에 있습니다 박스

당신은 사건 현장에 있습니다

당신은 사건 현장에 있습니다 시즌 2

수사 노트 Vol. 1, 2

놀라운 관찰력과 최상위 추리력을 지닌 탐정들을 위한 스페셜 에디션

미해결 사건 24개를 한꺼번에 즐기자!

 

스페인의 천재 크리에이터 모데스토 가르시아가 기획한 당신은 사건 현장에 있습니다시리즈는 독특한 창의성과 놀라운 상상력으로 독자들을 추리 소설의 주인공으로 만들며 전 세계 추리 마니아의 사랑을 받았다. 치명적인 비밀과 미스터리가 단 한 컷의 사건 현장에 모두 담겨 있다. 뭔가 미심쩍은 자살부터 불운한 사고, 기묘한 미스터리까지. 이제 당신은 탐정이 되어 자신만의 통찰력과 관찰력으로 24가지 사건을 해결해야 한다.

천천히 시간을 들여 꼼꼼하게 조사한다면 어느새 사건 뒤에 숨겨진 놀라운 진실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범인을 잡은 독자도, 아쉽게 범인을 놓친 독자도 모두 이 책의 즐거움을 충분히 느낄 수 있다. 치밀하게 짜인 시나리오는 마치 추리 소설책을 읽어나가는 것처럼 몰입하게 만들기 때문이다. 이제 당신 뇌 속에 잠든 회색 세포를 깨워보자!

 

이 책을 즐기는 방법

각 사건은 개별적인 사건입니다. 조사하고 싶은 사건 현장으로 가서 범인의 교묘한 트릭을 파헤치고 사건의 진실을 찾아보세요.

1. 현장에서 이상한 점을 찾아라.

마치 탐정이 진짜 사건 현장을 조사하는 것처럼 꼼꼼히 단서를 찾아보세요. 페이지를 따라가면 휴지통, 노트뿐만 아니라 비밀 책장 등 현장의 디테일한 곳을 좀 더 자세히 조사할 수 있습니다.

2. 단서를 기록하라.

이름, 이상한 점, 증거 등 추리에 도움이 될 단서들을 모두 메모하세요. 또한 어떤 사건에는 암호로 중요한 메시지가 숨겨져 있습니다. 메모하면서 모은 단서를 연결해 사건의 진실을 밝혀보세요.

3. 단서를 검색하라.

어떤 단서들은 일상에서 쉽게 알지 못하는 정보를 숨기고 있습니다. 이럴 때는 내 손 안의 왓슨, 스마트폰을 이용해 수상한 모든 것을 검색해보고 숨겨진 의미를 파헤치세요. 어떤 경우에는 인터넷에 패스워드를 입력해야 숨겨진 단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상호명 : 중앙일보에스(주) | 발행인 : 박장희 / 대표자 : 정철근
사업자번호 : 220-86-68312 | 문의 1588-0950
Copyrightⓒ 중앙일보에스(주) All Rights Reserved.

퀵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