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중앙북스 사이트맵 바로가기

관록의 여행서 [프렌즈] 시리즈에서
핵심만을 가려 뽑은 슬림형 가이드북,
[베스트 프렌즈] 시리즈 전격 론칭!

최신 유행이 시작되는 도쿄 대표 번화가 시부야, 일본 최대 번화가이자 교통 중심지 신주쿠, 도쿄의 최신 트렌드를 주도하는 상업 지역 롯본기, 오타쿠가 모여드는 핫플레이스 아키하바라 · 이케부쿠로, 일본 스트리트패션과 하이패션의 중심지 하라주쿠 · 오모테산도 · 아오야마, 인테리어 잡화와 디저트로 대표되는 지역, 에비스 · 다이칸야마 · 나카메구로… 이밖에 일본통 저자들이 소개하는 도쿄 핵심 여행지와 숨겨진 명소 전격 공개한다.

정꽃나래

일본 조치대학(上智大學)에서 언론학을 공부하였다. 어릴 적부터 취미는 독서였으나 출판강국에서의 생활을 계기로 책의 매력에 더욱 빠지게 된다. 현해탄을 건너 시작된 유학생활에서 도시 탐방에 재미를 붙여 여행에 눈을 떴고, 책과 여행 두 가지 취미를 즐길 수 있는 일이 하고 싶어 여행작가가 되었다.
※ 공동 저서 : 《프렌즈 도쿄》, 《프렌즈 후쿠오카》, 《프렌즈 홋카이도》, 《런던 여행백서》, 《오사카 교토 여행백서》, 《도쿄 마실》, 《오키나와 셀프트래블》 


정꽃보라

일본 메이지 대학(明治大學)에서 마케팅을 전공했다. 대학 졸업 후 일본 IT 대기업에 입사해 IT 엔지니어로 4년간 일했다. 퇴사 후 10년 간의 일본 생활을 정리하고 쌍둥이 동생 정꽃나래와 함께 2년 반 동안 세계를 일주했다. 이후 다년간의 여행 경험을 살리고자 여행 작가의 길로 들어섰다. 오랜 시간을 보낸 곳을 완전히 떠나지 못하고 매년 서너 달은 일본에서 지내고 있다.
※ 공동 저서 : 《프렌즈 도쿄》, 《프렌즈 후쿠오카》, 《프렌즈 홋카이도》, 《런던 여행백서》, 《오사카 교토 여행백서》, 《도쿄 마실》, 《오키나와 셀프트래블》 

저자의 말
일러두기
도쿄 구역별 소개

#도쿄 미리보기
Must Do List 이것만은 꼭 해보자
Must Eat List 도쿄를 맛보다
Must Buy List 내 손안의 도쿄

#여행 설계
Information 일본 국가 정보
Access 도쿄 입국 정보
Transportation 도쿄 교통 정보
Best Course 도쿄 추천 일정

#지역 여행 정보
Attraction 도쿄의 볼거리
Restaurant 도쿄의 식당
Dessert & Caf? 도쿄의 디저트 & 카페
Shopping 도쿄의 쇼핑
Accomodation 도쿄의 숙소

#도쿄 여행 준비

#인덱스

#도쿄 지도
도쿄 전도
시부야
하라주쿠·오모테산도·아오야마
신주쿠
에비스·다이칸야마·나카메구로
지유가오카
롯본기
긴자
도쿄역
오다이바
우에노
아사쿠사
아키하바라
이케부쿠로
키치죠지 

생애 첫 여행친구, 프렌즈
2007년 《프렌즈 홍콩》을 시작으로 최고의 여행 전문 필진이 직접 발로 뛰어 만든 대한민국 대표 해외여행 가이드북 프렌즈 시리즈. 여행책 하면 노란책, 노란책 하면 프렌즈를 떠올릴 만큼 초보 배낭여행객들의 든든한 친구, 친절한 친구, 똑똑한 친구로 자리매김해왔다. 현재까지 35종을 출간한 프렌즈 시리즈가 2019년 가을, 새로운 에디션을 선보인다. 바로 ‘베스트 프렌즈’ 시리즈다.

내 손안의 여행친구, 베스트 프렌즈
휴가가 짧아도, 여행 준비 기간이 부족해도, 두꺼운 책이 부담스러워도 여행에는 늘 충실한 여행서가 필요하게 마련이다. 이것이 ‘베스트 프렌즈’의 탄생 배경이다. 얇고 가볍지만 결코 내용만은 부실하지 않은 책으로 재탄생시키기 위해 프렌즈 필진이 직접 나서 기존 책에서 꼭 필요한 핵심 정보만을 가려 뽑았다. 좋은 친구, 가장 친한 친구, 최고의 친구라는 의미를 담아 ‘베스트 프렌즈’라는 이름도 붙었다. 급작스러운 여행 준비에 비행기에서 여행서 첫 장을 여는 상황일지라도 여행은 언제나 충만해야 한다. 이 책에 한두 시간만 할애하면 여행의 큰 틀은 어느 정도 바로 서게 된다. 촘촘한 여행 설계는 이 틀 위에 덧붙여 나가면 된다.
물론 준비 기간이 넉넉하고, 더없이 풍성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기존의 프렌즈 시리즈를 택하길 바란다. 아는 만큼 보이는 것이 여행이고, 준비하는 매 순간이 여행의 진정한 묘미이기 때문이다. 모든 이들의, 모든 상황 속, 모든 여행을 위해 ‘베스트 프렌즈’와 ‘프렌즈’, 두 시리즈는 모두 존재 가치가 충분하다.
《프렌즈 도쿄》에서 추려낸 《베스트 프렌즈 도쿄》, 《프렌즈 방콕》에서 추려낸 《베스트 프렌즈 방콕》, 《프렌즈 싱가포르》에서 추려낸 《베스트 프렌즈 싱가포르》, 《프렌즈 말레이시아》에서 발췌한《베스트 프렌즈 코타키나발루》, 《프렌즈 러시아》에서 발췌한《베스트 프렌즈 블라디보스토크》, 《프렌즈 하와이》에서 발췌한 《베스트 프렌즈 오아후》 등 7종 도서를 지금 바로 만나보자. 

프렌즈 베스트

베스트셀러

새로 나온 책

중앙북스 총판 바로가기